[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직업상담사 자격시험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 3회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모의고사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신청 시 누구나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에듀윌 만의 학습 콘텐츠다.

전기기사 및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본 모의고사를 신청하고 자신의 성적을 보다 면밀하게 진단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문제 유형, 시험시간, 난이도로 시험장에 가 있는 것처럼 실전에 가장 확실한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에듀윌은 전기기사 및 직업상담사 모의고사 시험을 응시한 후에는 개인별 맞춤 성적 리포트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이밖에 전기기사 및 직업상담사 모의고사 시험에 대한 회차 별 성적 확인으로 실력향상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출제 단원 별 정답률 분석을 통해 현재 나의 위치까지 가늠해 볼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및 직업상담사 과정 관련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설명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