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TUBE > ER동영상
[ER동영상]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 모습은?도심 속 콩 VR 테마파크 강남역점과 서면점 동시 오픈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VR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모션디바이스는 오는 5일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각각 도심형 VR 테마파트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과 '콩(KONG) VR 테마파크 서면점'을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콩(KONG) VR 테마파크'는 놀이공원에서 체험할 수 있는 롤러코스터, 레프팅, 마법 양탄자 등 새롭고 다양한 VR 어트랙션을 비롯하여 실감나는 룸스케일 VR 콘텐츠와 인기 아케이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도심형 VR 테마파크다.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은 약 200평 규모의 매장에 VR 어트랙션 10 종, 룸스케일 6 종, 아케이드 게임 5종을 도입하여 총 21종 41대로 구성되었다. 서면점은 부산 복합문화공간 피에스타 건물에 위치하며, 약 100평 규모의 매장에 VR 어트랙션 10종 21대가 입점한다.

강남역점과 서면점에는 기존 매장에서의 인기 VR 어트랙션을 포함해 모션디바이스의 기술이 집약된 신규 VR 어트랙션 6종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탄자를 타고 알라딘이 되어 아그라바를 여행하는 4인용 라이더형 VR 어트랙션 '아라비안나이트' ▲픽업 트럭에 탑승해 좀비들을 퇴치하는 어트랙션 기반의 VR FPS 게임 '좀비타운' ▲탱크, 대공전차, 헬리콥터를 타고 벌이는 팀대항 VR FPS 게임 '기계화 대전'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등 들어선다.

아울러 해외 VR 기업과 협업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암흑의 공간에서 순간이동을 하며 팀별 대항전을 펼치는 슈팅 게임 '타워태그'는 독일 VR 개발사 '너드'의 VR 콘텐츠로,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VR E-스포츠로도 주목 받고 있는 떠오르는 VR 콘텐츠다.

콩(KONG) VR 테마파크 이용 탑승권 1매 가격은 5000원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1회 탑승권부터 24회 탑승권까지 다양한 수량이 마련됐다.

   
▲ 4일 오전 강남구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점에서 체험자들이 양탄자를 타고 알라딘이 되어 아그라바를 여행하는 4인용 라이더형 VR 어트랙션 '아라비안나이트'를 즐기고 있다.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과 '콩(KONG) VR 테마파크 서면점'은 오는 5일 동시 오픈한다. 사진=임형택 기자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19.07.04  15:28:29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