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여름 에이드 3종 출시톡 쏘는 과일 음료로 시원하게, 짜릿하게!
   
▲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스파클링 에이드 3종. 출처=CJ프레시웨이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의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에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복숭아 망고 스파클링’, ‘청포도 키위 스파클링’, ‘석류 블루베리 스파클링’이다. 무더위 갈증 해소에 제격인 풍부한 탄산수를 활용해 짜릿함과 청량감을 선사한다.

‘복숭아 망고 스파클링’은 열대 과일 망고와 복숭아의 달콤한 조합을 느낄 수 있으며, ‘청포도 키위 스파클링’은 탱글탱글한 청포도와 새콤달콤한 키위의 상큼함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진한 붉은빛이 매력적인 ‘석류 블루베리 스파클링’은 석류의 산뜻한 향과 블루베리 과육의 조화를 시원하게 살렸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FS) 전략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모닝해즈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닝해즈’는 오피스, 산업체, 컨세션 등 다양한 단체급식 경로에서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고 있는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로, 커피, 차, 에이드 등의 음료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1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7.04  10:29:1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