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전기기사 합격률은 평균보다 높다. 2017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전기기사 자격증 수험생의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 평균합격률은 각각 29%와 38%였다. 반면 에듀윌 전기기사 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은 61%와 54%를 나타내 평균보다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 수험 기간을 6개월로 설정하고 3단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우선, 전기기사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특강을 준비했다. 이후, 전기기사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구조화하는 '핵심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실전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기출해설' 단계를 통해 실제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최근 5년간 전기기사 자격증 실기시험에서 기출된 문제의 해설특강도 마련했다. 최근 5년간의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정리하며 상세한 해설과 노하우도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에듀윌의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