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중졸 검정고시 대비 기출문제집이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고입검정 부문 6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9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5년 동안 기출된 문제를 치밀하게 분석했다. 제일 많이 출제된 문제를 표시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도 같이 구성했다. 이어서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도록 별 개수를 통해 난이도를 표기했다.

또한 정답 해설 부분도 세세하게 구성했다. 문제 유형별로 어떤 이론과 개념을 묻는 문제인지 키포인트를 제시하며 정답과 오답에 대한 이유 분석과 추가 해설을 제공한다.

이밖에 에듀윌은 2012년과 2013년의 1, 2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총 4회분)와 해설을 제공하며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2018년 1, 2회 최신시험에 대한 특강도 제공하는 등 에듀윌은 중졸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하게 지원 중이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