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일산가구단지 라오메뜨, 최대 70% 할인 이벤트 '주목'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파주,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사람들 사이에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가구 매장에 거론되는 곳 중 하나는 '라오메뜨 가구'이다.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 각종 SNS 채널에서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SNS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특히 최근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구를 구매할 예정인 사람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오메뜨 본사 관계자는 "가격대가 높아 세라믹 식탁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며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해 우수한 품질의 세라믹 식탁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특별행사로 우드슬랩 식탁, 라임 원목 식탁세트 6인용을 70% 할인된 60만원대에 판매 중이며, 4인용은 5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어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세라믹 식탁 이외에 고무나무 소재를 사용한 라임 원목 식탁세트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동남아시아, 아마존, 인도 등 열대 우림에서 서식하는 고무나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결이 일정하고 견고하다. 수축 및 팽창이 적어 뒤틀림 및 변경, 갈라짐도 적다. 습기에 강하고 수분 침투율도 낮아 주방가구 및 식탁에 적합하며, 공부방 또는 카페, 인테리어 장 등 다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친환경 원목으로도 인기가 뜨겁다.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 제거 효과 및 살균 효과가 탁월하다. 이에 신혼부부 및 입주 전 새집 증후군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라오메뜨 가구는 현재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의 직영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방문 시 가구를 직접 경험해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게 평가된다. 각 매장은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평일과 주말, 휴일에도 운영된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6.22  13: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