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 2차 부동산공법'이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문제집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분야에는 이 교재 말고도 에듀윌이 출간한 다양한 과목의 출제가능 문제집들이 2위부터 6위까지 줄줄이 석권중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분야의 에듀윌 교재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여실히 증명하는 셈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 시리즈 교재는 종합적 사고를 요하는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추려서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어려워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각 문제마다 난이도를 표시해 학습 수준에 맞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개년 출제비중뿐만 아니라 출제 문항 수와 빈출 키워드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은 에듀윌 출제가능 문제집을 통해 대표 기출 문제를 풀면서 각 챕터의 주요 이론과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서 구매 시 △빈출지문 700선 △핵심개념서 △합격생 필기노트 △기초용어집 △에듀윌 자격증 플래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