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넥슨 ‘메이플스토리M’ 최고레벨 220으로 확장신규지역 엘린숲, 폐광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 레벨을 200에서 22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른 레벨 달성 업적을 추가하고 최대 보유 메소를 증가시켰다.

또한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는 소울웨폰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장비에 소울 인챈터를 사용해 소울 웨폰 또는 소울 아머로 변경한 후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향상되거나 소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자쿰, 핑크빈, 시그너스 등 7개의 원정대 보스마다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9종류의 소울을 보유하고 있고 각 보스를 처치하면 해당 소울 조각 획득이 가능하다.

   
▲ 메이플스토리M 나랑같이놀래 사전예약 이미지. 출처=넥슨

한편 넥슨은 오는 7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랑 같이 놀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엿보기 고양이 의자’, 로얄 헤어 쿠폰 등 아이템이 담긴 나랑 같이 놀자 상자를 지급하한다.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최대 뱀탕 3개, 자동전투 충전권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6.21  11:00:13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