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 사전 생성19일 ’샤이’ 정식 업데이트 실시
   
펄어비스가 12일부터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출처=펄어비스

[이코노믹리뷰=최지웅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12일부터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는 지난 8일 ‘하이델 연회’에서 최초로 공개된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이다. ‘샤이’는 전투와 버프 능력을 동시에 갖춘 작고 귀여운 매력을 지닌 클래스다.

이용자는 12일 정기점검 이후 ‘샤이’를 생성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19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샤이’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샤이’ 사전 생성 시작을 기념해 19일까지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NPC인 당나귀에게 솔을 사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채널 별 소환되는 당나귀의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전체 이용자 모두 탑승물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특별 당나귀 마패’를 받는다. 

최지웅 기자  |  jway0910@econovill.com  |  승인 2019.06.12  11:02:48
최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지웅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