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에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2차원(2D) 게임 3종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기존에 진행된 미국의 코믹스 관련 업체들의 참여뿐 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날 예정이라 많은 팝 컬처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카카오게임즈 인기 3종 게임이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한다. 출처=카카오게임즈

이번 행사에는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2차원 장르 게임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앙상블 스타즈가 참가할 계획이다. 각 게임 별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앙상블 스타즈의 코믹콘 서울 2019 참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추후 각 게임 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 가지 게임은 마니아 층의 지지를 바탕으로 순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