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6월 29일(토)에 실시되는 2019년 제 2회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실기 시험에 대비해 ‘실기 초단기 끝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실기 시험 대비 ‘실기 초단기 끝장반’은 30일 과정으로 준비됐다. 체계적으로 실기 시험의 이론을 정립하고 핵심 이론을 총정리하는 ‘기본 이론’ 단계를 12일 과정으로 구성했다. 이어서 실전 문제 풀이를 통한 전기기사 실기 이론의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를 18일에 걸쳐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실기시험의 이론과 문제풀이, 기출문제를 한 권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이론과 문제를 한 권으로 압축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실기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기기사 ‘실기 초단기 끝장반’ 학습 중 궁금한 것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 사항을 올리면 에듀윌 전기기사 자격증 과정 전문 교수진이 정확하고 빠르게 답변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제 2회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실기 시험 대비 ‘실기 초단기 끝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