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핵심만 잡아도 합격은 빨라집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빠른 합격 비법 중 하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법 용어 등 어려운 개념이 많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실제로 합격자 이 모씨는 "시험 범위가 넓어서 개념과 용어 정리를 먼저 했는데, 개념이 잡히니 문제가 술술 풀렸습니다"라고 말했고, 또 다른 합격자 이모씨는 "과목별 개념을 파악하고 문제를 풀어가면서 핵심내용을 완성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본적인 개념에 충실할 수 있도록 공부해 합격했습니다"라고 말하는 등 핵심 개념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 대상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는 최근 3개년 기출내용을 분석해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만 엄선해서 한 권으로 압축한 책이다. 핵심단원별 핵심 키워드가 과목별로 수록되어 있어 중요한 내용만 한눈에 정리하기 좋으며, 반복학습 및 시험 직전에 맞춰 최종 점검 학습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는 5월 2일 이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