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 제품컷.출처=비타민하우스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꽃 선물이나 화장품 선물에 비해 흔하지 않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로 최근 멀티비타민이 뜨고 있다. 이렇듯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2세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고가의 선물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을 추천했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영양제다운 영양제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불필요한 합성부형제는 빼고 자연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처음(제조)부터 끝(유통)까지 직접 하기 때문에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와 같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건조효모 등을 사용하였다"며, "무부형제비타민이기 때문에 여성비타민, 남성비타민은 물론이고, 임산부 비타민으로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VH몰,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