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비디비치×라뮤끄' 손잡았다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선택한 톡식 립 드레스 3종 키트 출시
   
▲ 비디비치 라뮤끄 립키트 유튜브 영상. 출처=신세계인터내셔날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립 키트를 출시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톡식(TOXIC) 컬렉션의 립 드레스 인기 색상 3종으로 구성된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뮤끄는 14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 1억 5백만을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높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국내 톱 뷰티 유튜버 중 하나다.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기존 립 드레스 10가지 색상 중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 3종으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MLBB, 클래식 레드 등의 활용도 높은 색상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트한 벨벳 제형의 립 플루이드가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뾰족하고 긴 어플리케이터가 립라이너 없이도 매끈하고 섬세한 립라인을 완성시켜준다.

   
▲ 비디비치 라뮤끄PICK 3종 키트. 출처=신세계인터내셔

비디비치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 출시와 함께 라뮤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립 드레스 활용법과 색상 별 연출법 등이 담긴 영상도 공개돼 화제다. 라뮤끄는 이 영상을 통해 비디비치 립 드레스 3종을 활용한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했는데, 영상 게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10만건을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귀여운 이미지부터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까지 립 제품 하나로 다양한 연출법을 제시해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은 영상을 통해 화장법을 배우고, 영상 속 사용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동영상에 열광한다”면서 “인기 뷰티 유튜버가 제안하는 생동감 넘치는 화장법을 직접 따라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디비치는 전국 비디비치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인 5만9000원 한정 판매한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5.10  09:17:58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