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NO.1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3월과 10월 총 2회에 걸쳐 개최된 '겟잇뷰티콘'은 첫 번째 개최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라는 주제로 관객의 이목을 끌었으며, 두 번째 개최에서는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 일명 '자뷰심'을 주제로 진행돼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했다.

세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행사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으로,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일명 '뷰캉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뷰티풀(BEAUTYPOOL)존에서는 제품 튜토리얼, 언박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치볼로 가득한 공간에서의 인생샷까지 촬영할 수 있다. 릴레스 존에서는 즐거운 테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관객들과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또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의 겟잇뷰티 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현장 녹화가 진행된다. MC는 장윤주, 조이를 필두로 러블리즈 예인, 연두콩 등과 함께한다.

▲ NO.1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임형택 기자
▲ 3일 오전 서울 코엑스에서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행사장에 러블리즈 예인이 포토타임을 가졌다. 사진=임형택 기자
▲ 3일 오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린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행사에서 러블리즈 예인이 뷰티 체험을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