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민법판례 무료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민법 과목 학습 방법을 재설정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독학에 한계를 느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중 민법 문제는 80% 이상이 판례에서 출제된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판례만 정복해도 75점으로 안정적인 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민법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사례와 같이 설명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민법뿐만 아니라 부동산학개론과 부동산중개법에 대한 특강을 추가로 제공해 3과목을 전략과목으로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관련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올해 시험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올해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민법 판례 무료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