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전기기사 합격생의 상당수가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합격한다. 준비만 잘 한다면 얼마든지 단기간 내에 합격 가능한 것이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이라는 말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6개월 단기합격반'을 통해 전기기사 자격증 수험생들의 고효율 학습을 돕는다.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의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단기간 내에 완성시켜주는 에듀윌의 노하우 집약체다. 개념을 구조화하는 '핵심이론' 단계와 실전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전 완벽 대비를 위한 '기출해설'의 3단계 커리큘럼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되어 있다.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을 완성한 12명의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의 고품질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전기기사 단기합격반에서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바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이다. 전기기사 시험 5개년 출제 경향과 출제 기준을 완벽 정리했으며, 상세한 해설과 학습 꿀팁, 빈출 Q&A 등을 알차게 구성했다.

빠르고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단기간 내에 전기기사 합격을 완성시키는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