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것은 물론, 2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의 공인중개사 학습 교재 전권과 PC를 통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100% 라이브 학원 현장 강의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지금 본 과정을 신청하면 특별 제공 혜택으로 5%의 공인중개사 압축 이론을 한 권에 담은 '공인중개사 시크릿 노트'와, 3회분의 '봉투모의고사', 30만원 상당의 '부동산 경매실무특강'도 추가로 증정 중이다.

또한 에듀윌은 합격+힐링 프로젝트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4월 25일(목) 21시까지 '합격소풍 떠나요' 이벤트에 참여 후 본 과정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인원의 평균합격률은 17.8%를 기록한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합격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로 평균보다 약 3배 이상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의 경우 실시간 오프라인 학원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마치 학원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강의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강 가능한 것이다.

합격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100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의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로 자사 회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게 됐을 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의 경우 자사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합격비법을 분석해 과정 내에 반영했다.

그 결과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까지의 자동회독 학습 시스템을 만들었고 실전완성, 마무리특강으로 최종점검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를 통해 수강생의 진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회차별 성적그래프, 오답노트, 전문교수진의 해설 강의를 제공해 단원별 취약 유형 및 공인중개사 개념과 문제에 대한 완벽한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합격소풍 떠나요'이벤트에 대한 수강신청 및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