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상식부문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는 취업시험에서 상식 부분을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시사이슈만 압축한 'HOT 시사'와 분야별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을 제공한다. 이어 학습한 시사이슈를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최신시사 Q&A', '기초상식 Q&A', '기출복원 Q&A'등의 다양한 확인문제를 준비했다.

또한, 에듀윌은 시사상식 관련 논술과 작문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ISSUE&논술' 문제와 예시답안을 제공하며 'ISSUE&찬반'을 제공해 그룹 및 토론 면접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019년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주요 기업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분야별 지식도 수록해 다양한 범위의 시사상식 학습과 함께 취업준비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매월 최신 시사상식 무료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며,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을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