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2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ERP정보관리사 부문 4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출제될 핵심 이론만 수록해 중요 부분만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어려운 용어는 별도로 표기해 수험생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가적인 내용도 수록해 해당 이론에 대한 완벽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2019 더존 iCUBE 핵심 ERP 프로그램을 적용해 개편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실무 연습문제와 메뉴 찾아가기,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를 담은 TIP으로 실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5회분의 최신 기출 문제를 수록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세한 해설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ERP 정보관리사 시험의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수험생에게 낯선 실무 프로그램의 기초 특강과 기출문제 해설 특강도 마련했다. 교재 안에 QR코드를 삽입해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해 실무 프로그램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해설 특강까지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