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관광통역안내사는 공부할 것도 많고 봐야 할 것도 많다. 그래서 막막하기도 하고, 괜히 엉뚱한 곳에 시간을 쏟아 붓는 일도 많았다. 하지만, 에듀윌 교재는 중요한 부분과 빈출 내용을 강조해주기 때문에 학습 시 효율적인 시간 분배가 가능했다" 한 수험생의 이야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의 관광통역안내사 교재는 최근 6년간 기출 전 문항을 완벽 분석하여 챕터별로 출제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했다. 또한 중요한 내용에 강조 표시를 했기 때문에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많은 수험생들이 막막함을 느끼는 관광자원해설 과목은 핵심만 골라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했고, 목조 건축물이나 불상 등의 구조와 명칭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한 그림과 설명을 수록했다.

문제풀이 반복을 통해 확실히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신경쓰기도 했다. 챕터가 끝날 때마다 중요한 이론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할 수 있는 '빈칸 채우기' 문제를 수록하여 학습 후 바로바로 중요 내용을 체크 및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파트별로 '최신 기출 문제'와 저자가 직접 기출문제를 변형 출제한 '확인 문제', 과목별로 해당 과목을 총정리할 수 있는 '과목 마무리 기출문제', 실전처럼 풀어보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3개년 기출문제+1회분 모의고사'까지 다양하게 문제풀이 기회를 제공한다.

관광통역안내사 단기 합격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취약 부분을 보완하고 중요 내용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오답방지 OX노트'와 자신만의 커리큘럼을 완성할 수 있는 '과목별 플래너', 1교시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무료 강의까지 부록으로 제공한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