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필립스전자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용 도킹 오디오 첫선
필립스전자는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용 피델리오 도킹 오디오 시리즈 4종(AS851, AS351, AS111, AS141)을 출시한다. 특허 받은 FlexiDock(플렉시독) 도킹 오디오는 어떤 안드로이드 폰이든 간편하게 도킹하고 재생이 가능해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동시에 도킹된 휴대폰의 충전도 가능하다. 다양한 제조회사의 안드로이드 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플렉시독은 USB 포트 위치와 상관없이 어떤 안드로이드 폰이든 도킹 가능하게 한다.

삼성전자 갤럭시S2 LTE시리즈 화이트 버전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SⅡ LTE 시리즈의 화이트 버전인 ‘갤럭시SⅡ LTE 화이트’의 지난달 28일 출시에 이어 ‘갤럭시SⅡ HD 화이트’를 이번 달 8일에 출시한다. 갤럭시SⅡ LTE 시리즈의 화이트 제품들은 전면과 후면에 모두 세라믹 화이트를 적용했는데, 세라믹이 갖는 깨끗하고 견고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 사양 측면에서는 ‘갤럭시SⅡ LTE’가 4.5형 WVGA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갤럭시SⅡ HD’는 4.65형 ‘HD 슈퍼 아몰레드’를 탑재했으며,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근거리 통신 기술(NFC) 기능이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 미니컬러잉크젯 복합기 3종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작아진 사이즈에 더 많은 기능을 담아 낸 새로운 미니 컬러 잉크젯 복합기3종(MFC-J430W, MFC-J625DW, MFC-J825DW)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에 적용된 브라더의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은 용지 사용량을 줄여주고, 최신 클라우드 프린팅 기능은 소셜 네트워크나 인기 웹 사이트 상의 정보에 접속해 원하는 내용을 출력하고 공유할 수 있다.

뷰티

코리아나 디자이너 손정완, 콜래보레이션 숄 기획세트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 불로 앰플과 디자이너 손정완의 숄 제품이 12월 한정판매 기획세트로 출시했다. 불로 앰플은 노화의 원인을 집중적으로 다스려 주는 안티에이징 한방 앰플로 세포 노화 효소를 억제하는 100년근 산삼과 제주도의 불로초 시로미 유래의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들어졌다. 피부 빛을 개선하는 동안명단, 고농도의 보습효과를 발휘해 탄력, 피부색, 보습 등 노화의 모든 원인을 다스려 준다.

엘리샤코이 세가지 기능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
엘리샤코이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모공케어의 효과를 지닌 삼중 기능성 화장품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은 로얄제리, 쌀캘러스 추출물과 진주, 유기농 카모마일 추출물로 만들어졌다. 고밀도 수분감과 완벽한 밀착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윤기 있고 맑게 유지시켜주며 커버링 파우더가 빛을 난반사해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또 세이지 추출물이 피지 조절 및 피부 톤을 보정,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바닐라코, 밤타입 오일 클렌저 ‘클린 잇 제로’ 인기몰이
바닐라코의 밤 타입 클렌저 ‘클린 잇 제로’가 지난 11월 23일 ‘겟 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정되면서 큰 인기다. 클린 잇 제로는 뛰어난 세정력과 간편한 사용 때문에 큰 인기를 얻어왔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완벽한 세정력을 갖추면서도 흐르는 오일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한 밤(balm) 타입으로 고안돼 이미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금융

KB국민카드, 와이즈 계열 카드 회원 100만명 돌파
KB국민카드가 지난 3월 내놓은 ‘KB국민 와이즈 카드’와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발급 회원 수가 출시 9개월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기본 포인트리(0.5%) 대비 최대 10배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준다. 할인에 특화된 KB국민 와이즈홈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대형 할인점, 학원, 이동통신, 교통 업종 등 생활 밀착형 업종 이용 시 연간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YES Food 사이트 오픈기념 기프티콘 판매
외환은행은 외환카드의 YES Food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12월 중 커피+도넛 기프티콘 및 아이스크림케이크 기프티콘을 최대 50% 할인한 금액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YES Food 서비스는 전국 유명 식음료 매장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시중가보다 최대 10% 이상 저렴하게 상시 판매하고 매월 특정 상품에 대해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BC카드, KT 이통비용 줄여주는 ‘모바일 업턴카드’
BC카드가 KT와 함께 모바일카드인 업턴(UPTURN) 카드를 출시했다. 업턴카드는 KT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플라스틱카드로 자동이체 청구 시는 월 최대 1만1000원을 청구할인, 모바일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월 최대 1만4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카드로 모든 온라인 가맹점과 모바일 쇼핑몰 이용 시 이용금액의 5%(월 한도 최대 7000원)를 할인해준다.

식품

죠스떡볶이, 따뜻한 국물 곁들인 ‘유부주머니’ 겨울 메뉴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신메뉴 판매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판매하는 신메뉴는 돼지고기와 당면, 각종 야채로 속이 꽉 찬 유부주머니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유부주머니’는 기존 신안천일염과 11가지 건어물로 우려낸 육수와 유부주머니가 만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가졌다.

한국야쿠르트, 간건강 도움 ‘밀크씨슬 쿠퍼스 캡슐’ 발매
한국야쿠르트는 식약청이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한 밀크씨슬 추출물 1일 섭취량을 그대로 담은 ‘밀크씨슬 쿠퍼스 캡슐’을 발매한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약청이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부여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더불어 비타민B군 6종과 비타민C, 비타민E도 함께 함유해 체내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부원료로 헛개나무열매 농축액, 울금추출물분말 등을 사용했다. 하루 한번, 1회 2캡슐씩 복용하는 ‘밀크씨슬 쿠퍼스 캡슐’의 한 달 분 가격은 3만5000원이다.

락앤락, 여행용품 아이템 브랜드 ‘트래블존’ 출시
락앤락이 여행용품 전문브랜드 ‘트래블존’을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여행에 꼭 필요한 제품만 엄선, 편의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총 40여종의 아이템이다. 여행지갑, 개인 화장품 용기, 약통, 안전복대, 카메라 케이스 등 편리한 여행을 위한 제품들은 물론 여행 가방 수납 시 용도별로 분류해 정리 정돈할 수 있는 셔츠 및 슈즈 전용백, 단면의류정리백과 같은 수납용품 등으로 여행 준비 시 짜임새 있는 짐 정리가 가능하다.

최재영 기자 some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