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네일아트나 패디큐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갈수록 손·발톱 미용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도 많아짐에 따라 네일아트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고 있어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빠르고 확실하게 자격증 취득을 도와줄 네일아트 자격증 교재를 발간했다.

‘에듀윌 네일 필기 2주 끝장’은 공개되어 있는 전 기출문항을 분석해 이론 및 문제에 녹여낸 교재다.

해당 파트, 챕터, 섹션에서 어떤 이론이 어떤 식으로 몇 문제나 나올지 자세히 분석해 출제 문제들을 예상했다. 또, 네일아트 핵심이론들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이론을 표로 정리했다. 특히나 중요한 이론에는 형광펜 표시와 함께 ‘필수암기’를 표시해 강조했다. 모든 페이지의 이론 옆에 암기해야 할 항목의 키워드만 단어로 제시해두어, 학습 중에 어떤 것을 외워야 하는지 바로 확인하고 정리 및 암기할 수 있다.

이론 섹션별로 핵심문제를 10~30문제씩 수록했으며, 과년도 기출문제 6회분과 마무리 모의고사 5회분도 제공해 복습과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기출문제 6회분과 마무리 모의고사 5회분 전 문항 답안에는 답과 함께 해설을 달고 문제가 어떤 파트, 어떤 키워드에 해당하는지도 표시했다. 이를 통해 어떤 파트에서 많이 틀렸는지, 어떤 키워드에 약한지를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네일아트 필기 시험 대비를 위한 ‘에듀윌 네일 필기 2주 끝장’은 에듀윌 도서몰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