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5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들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수강생들의 학습편의를 돕고 준비된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강의와 빅데이터 기반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에듀윌 주택관리사 부평학원에서는 17일 ‘민법 판례 정복특강’을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중 민법 과목의 경우 시험의 80% 이상이 판례다. 즉 확실한 합격을 위해서는 판례 공부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부평학원에서 실시되는 민법판례 정복특강에서는 빈출되는 조문 및 판례 중심의 완벽한 정리로 제22회 1차 시험에 나올 만한 민법 판례를 집중적으로 분석, 고득점을 대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집중 분석하여 강의를 진행하는 만큼 판례와 핵심 조문을 동시에 학습하여 시간 투자를 줄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예정이다.

여기에 물권/채권 40%, 총칙 60%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 위주의 강의 구성 및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풀이 연습으로 동일한 판례라도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연습을 통해 쉽고 빠른 판례 정복이 가능하다.

특강은 강의만족도 99%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전문 신의영 교수가 진행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부평학원에서 시행하는 ‘민법 판례 정복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