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스퀘어 에닉스의 ‘킹덤하츠’ 시리즈 최신작인 PS4용 ‘킹덤 하츠3’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오는 5월 23일 발매한다고 9일 밝혔다. 

또한 특별한 디자인의 PS4프로 1TB와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및 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3의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구성된 PS4프로 킹덤하츠3 리미티드 에디션도 같은 날 출시된다. 9일 열리는 PS페스타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54만8000원이다. 

▲ PS4프로 킹덤하츠3 리미티드 에디션. 출처=SIEK

PS4 프로 킹덤하츠3 리미티드 에디션의 PS4 프로 본체는 윗면을 검정색 가죽 질감으로 처리했으며 킹덤하츠 시리즈를 상징하는 하트와 왕관, 열쇠 모양의 무기인 키블레이드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또한, 본 제품을 위해서 새롭게 제작된 엠블럼이 은색으로 새겨졌다. 동봉된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는 광택 처리된 블랙 색상이며, 터치패드에는 PS4 프로 본체의 디자인이 장식돼 있다. 

킹덤하츠3는 전 세계적으로 2500만장을 판매한 킹덤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첫 작품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한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완결된다.

킹덤하츠 시리즈는 디즈니의 세계관을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킹덤하츠3 에서는 픽사 등의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져 더욱 방대한 세계관으로 발전했다.

또한 통쾌한 액션과 어트랙션 연출, 디즈니 캐릭터와의 연계 기술 등을 통해서 시리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SIEK 측은 설명했다.

▲ 킹덤하츠3. 출처=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