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지막 수업날..ㅜㅜ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오늘이 마지막수업이라 생각하니 아침부터 가슴이 먹먹해졌다.

 

오늘은 오전부터 선생님과 헤어지기 아쉬워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오후엔 우리방에 다른샘들도 초대해 커피도 마시고 라면도 대접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수업을 마무리했다.다들 보고싶을거에요~~~♥♥♥

 

우리 아이들도 수업을 마치고 그동안 정들었을 선생님들과 단체 기념사진 찰칵~^^

 

가기전에 그랩택시 한번 더 이용해봐야지 싶어 친한 가족들과 함께 SM city를 한번 가보기로 했다.

총 13명이라 택시 3대를 타고 가니 금방 도착~

이리 가까운걸 난 왜 한번도 안가봤는지ㅋ 그래도 와보고 가서 다행이다. 가자고 해주신 주동자님께 감사를... ㅋㅋ

 

추비추비라고  여기에선 유명한 맛집이라해서 한번 먹어보러 들어갔다.

 

정작 음식이 나왔을땐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다.ㅡㅜ 그래도 내가 내일 일찍 간다고 이리 자리를 만들어 함께 해주니 얼마나 고마운지..

 

미니소.. 우리나라로 따지면 다이소와 같은 느낌..큰 쇼핑몰마다 하나씩은 있는듯..

 

SMcity도 china day(1월28일~2월5일)라서 설치물이 중국풍으로 꾸며져있다.

 

세부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곳에 철저한 경비를 위해 곳곳에 보안경찰이 많이 보인다.첨에 올땐 총기허용국가라해서 좀 걱정했었는데 여기있는동안 전혀 그런 느낌은 없었다.

 

오늘은 우리 둘째생일..내일 집에갈거니 아빠랑 하자하고 넘어가려했는데 지인분이 챙겨줘서 생일촛불을 끌수있게 해주셨다.ㅠㅠ 고마워요 언니~다들 그동안 넘 고마웠어요~^^

이제 내일이면 체크아웃하는날.. 얼른 정리하고 자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