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최혜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행정법, 형법, 형사소송법 과목의 최신 판례특강을 4월 5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중이다.

2018년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중 행정법 총론의 경우 80% 이상 판례에서 문제가 출제되기도 했다. 특히 학문 또는 실무적으로 의미가 있는 주요 판례가 다수 출제되는 경향이 있었다.

형법의 경우 75% 이상 판례에서 문제가 출제됐으며, 특히 전원합의체 판결의 경우 최근 판례 동향 파악을 위해 반드시 숙지가 필요하다. 형사소송법 역시 판례와 조문 지문이 무려 95%로 압도적인 출제비율을 차지하면서, 시험 직전까지 선고된 최신 판례와 개정법령에 대한 내용을 반드시 정리해야 한다.

즉 9급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판례를 중심으로 한 주요 키워드 정리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 에듀윌은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합격의 핵심이 될 최신 판례특강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득점을 받기 위한 최신 판례를 완벽히 정리한 해당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교안 역시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강의는 4월 6일까지 자유롭게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최신 판례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