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학원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이 17일까지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노량진 본원에서 ‘현직 경찰관 이야기’라는 주제로 특별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6일부터 시작한 해당 사진전의 주제는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찰공무원들의 이야기다. 경찰공무원들이 한시도 쉬지 않고 나라와 국민을 위해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있는 모습, 모의 훈련, 실제 근무 상황 등을 생생하게 사진으로 담아냈다.

이는 노량진 학원가 최초로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에서 기획해 개최된 사진전으로, 현직 경찰관 이야기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현직 경찰관 이야기’라는 주제는 주로 수험생인 관람자들의 시험 합격을 향한 의지를 고취시킴과 더불어 경찰공무원들에 대한 수고와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관계자는 이 전시에 대해 “경찰공무원이 된다는 것은 그저 합격으로 이루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라와 국민을 위한 책임감 또한 필요한 것이 바로 경찰공무원이다. 이에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그저 수험을 위한 공부만을 가르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경찰공무원 수험 전문학원으로서 수험생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현직 경찰공무원이 가져야 하는 책임감까지도 모두 전달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오는 2월 25일, 2019년 1차 경찰 채용 대비 ‘문제풀이 풀패키지’ 1단계 개강을 앞두고 있다.

‘현직 경찰관 이야기’ 특별 사진전과 ‘문제풀이 풀패키지’ 커리큘럼 개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