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기기 부문 2019년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험생이 혼자서도 충분히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어려운 수식과 개념을 쉽게 정리해 기초개념을 쉽게 익히도록 했고 풍부한 이미지 자료를 구성해 완벽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전기기기 3·6주 학습 플래너’도 추가로 구성해 수험생이 체계적인 계획에 따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적중 예상문제를 풀면서 수험생이 이론으로 학습했던 내용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알 수 있으며, 최근 5년간의 기출문제를 3회독 분량으로 구성해 기출 패턴을 익히고 실전 시험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했다.

이외에 부가 학습자료도 제공한다. ‘전기기기 핵심요약노트’를 제공해 시험장에서도 합격에 필요한 이론의 핵심만을 요약해 마지막까지 점검할 수 있도록 했으며, 5개년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 특강도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해당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도서 구매방법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