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뷰티 제품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 양배추'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출처=휴온스내츄럴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뷰티 제품으로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29일 설을 맞아 피부 건강과 활력에 효과적인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설 명절 한정 상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각 15포씩 담아 고객이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시중 나와 있는 다른 슈퍼베리, 양배추 건강즙과 달리, 피부 보습‧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는 각종 비타민과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마퀴베리를 비롯해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까지 총 8종의 슈퍼베리를 배합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즙에는 100% 국내산 양배추에 사과를 배합했다. 액상과당이나 설탕 대신 국내산 사과즙을 담았다.

휴온스내츄럴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8일까지 회원 등급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현수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면서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기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