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최종 합격 등의 합격 수기 작성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는 소방공무원 공무원시험 필기시험 합격을 인증하기만 해도 수기 작성자 전원에게 면접특강 인터넷 강좌와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공무원 필기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수강생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합격의 영광을 안은 합격생 후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최종 합격 수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우수 후기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등의 공무원 시험 합격자도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의 경우 합격할 때까지 수강하고,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 등 수강생의 목표와 혜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노원학원은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소방직공무원 연봉, 특채, 경쟁률, 시험일정, 종류, 체력시험, 과목 등 다양한 1:1 컨설팅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