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31일 공인중개사 2차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1차 합격자 모임은 1300여명의 합격생이 모이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그러나 당시 선착순 신청 마감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많은 합격생들이 발생해 이와 같은 2차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게 된 것이다.

2차 합격자 모임은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구로 지밸리컨벤션에서 열릴 예정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이들이 합격 이후에도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매년 업계 최대 규모의 합격자 모임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합격자 모임에는 합격생 외에도 공인중개사 교수진, 선배 공인중개사 동문들이 참석해 합격 축하는 물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대한 소개도 예정돼 있다.

당일 참석자에게 동문들과 인맥을 도모하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은 물론, 호텔급 뷔페 만찬, 최고급 수건, 다이어리 및 캘린더 등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를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고 선후배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정기적인 모임 외에도 합격자 인명록인 ‘인맥북’ 등재 혜택을 제공, 합격 이후 취업, 창업까지 책임지고 있는 것이다.

1차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공인중개사 합격생 최규현 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꼭 합격자 모임에 나가고 싶다는 꿈이 있었는데, 그 꿈을 이루게 되어 매우 기쁘고 뿌듯하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 2차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