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LG생활건강, CNP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출시토너, 딥 세럼, 크림, 수딩 크림의 4종
   
▲ CNP의 하이드로 세라 제품 라인. 출처=LG생활건강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LG생활건강이 건조한 피부를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인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은 CNP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피부 브릭(각질층)과 지질층에 견고한 보습 장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하이드로 세라 라인’은 토너, 딥 세럼, 크림, 수딩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 세라 인텐스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이 유지된다. 또한, ‘하이드로 세라 에센셜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부여하는 토너로 거칠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함께 전달하는 ‘하이드로 세라 딥 세럼’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세라 수딩 크림’ 등 총 4종의 보습 케어 라인이 출시되어 피부 컨디션이나 제형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1.18  10:31:41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