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부동산
신세계건설 ‘빌리브 하남’, 지하철 5호선 풍산역 역세권 ‘눈길’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서울시 전철망 구축 사업이 속도를 내는 중이다. 9호선 3단계 연장사업이 착공한 지 9년 만에 본격 개통됐으며 5호선 연장(하남선)도 2014년 착공 후 공사 중이다. 이는 5호선 상일동역을 출발하여 강일지구~하남시 미사지구~덕풍동(풍산역)~창우동을 지나는 노선으로 하남지역에 들어설 첫 지하철이다.

또한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에 따르면 서울도시철도 3호선을 연장(10㎞)해 덕풍역 3호선 개통 시, 이를 통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 송파 잠실역까지 3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이 밖에도 ▲하남IC~상사창IC 도로 신설 ▲사업지~동남로(보훈병원) 도로 및 황산~초이 간 도로 신설 ▲선동 IC 확장개선 및 올림픽대로 확장 ▲단지 내 BRT(수소버스) 신설 등의 계획으로 미래가치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지하철 5호선 풍산역(개통 예정)의 초역세권 단지 ‘빌리브 하남’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진입도 수월해 강남까지 약 20분 내외면 도달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초·중·고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나룰도서관 등이 위치해 교통인프라와 더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빌리브 하남’은 신세계건설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의 첫 수도권 분양 단지다. 단순한 아파트먼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먼트(LIFESTYLEMENT)를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 네이밍에 걸맞은 커뮤니티시설을 제공, 수요자에게 ‘내 삶이 중심이 되는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한 청약에서는 최고 12.67대 1, DRIVE IN HOUSE 타입의 경우 우선공급 11대 1, 전체 8.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우수한 교통환경뿐만 아니라 하남시 내 신세계 쇼핑벨트를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위치한다. 이마트 하남점 바로 옆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거리에 있어 신세계 쇼핑벨트의 중심에서 몰세권을 누릴 수 있다.

자연환경도 갖춰져 있어 단지 안팎에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약 3만평의 시각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 가능하며, 유니온 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이 인접해있어 자연, 스포츠, 여가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에서 여가생활과 비즈니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자 건설사들이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주거상품을 내놓고 있어 ‘빌리브 하남’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단지에는 공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담은 커뮤니티시설 ‘빌리브 클럽’이 조성된다. 빌리브 클럽은 비즈니스와 여가활동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가 마련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카이피트니스와 요리공간을 제공해주는 공유키친도 갖추며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룸(방음실), 게임룸 등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에는 유러피안 중정과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 클럽 라운지로 활용 가능한 ‘파티오 하우스’도 마련되며 한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을 활용한 스카이 가든, 루프탑 가든, 천장을 통해 자연채광이 가능한 복도 아트리움도 마련돼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이 갖춰진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됐다. 개방감을 더한 3.2~5.9m의 층고 설계와 듀얼스페이스(다락)와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일반 아파트와는 다른 단독주택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 집 안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 DRIVE IN HOUSE, 5m 광폭의 테라스 하우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31개의 신평면이 제공된다.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했으며, 빌트인 가구로는 신세계 리빙 브랜드인 까사미아에서 제공한다.

현재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고 신세계건설은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서는 이마트 피코크·노브랜드·이마트24 제품 교환권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VIP PASSPORT 무료가입권을 제공한다. 아쿠아필드 하남점의 찜질스파 이용권, 스타벅스 교환권도 제공돼 다양한 브랜드를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빌리브 하남’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0층의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1.09  11:49:32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4 10F, 이코노믹리뷰/이코노빌 (운니동, 가든타워) 대표전화 : 02-6321-3000 팩스 02-6321-3001
기사문의 : 02-6321-3042 광고문의 02-6321-3012 등록번호 : 서울,아03560 등록일자 : 2015년 2월 2일
발행인 겸 편집국장 : 임관호 편집인 : 주태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진혁
Copyright © 2019 이코노믹리뷰.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