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동아제약, 배우 박보영과 ‘판피린’ 감기 예방 캠페인14일 허그데이 맞아 포옹 이벤트 마련
   
▲ 판피린 감기 예방 캠페인. 출처=동아제약

[이코노믹리뷰=이소라 기자] 동아제약은 종합감기약 ‘판피린’의 감기 예방 캠페인 ‘박보영의 허그랜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박보영의 허그랜드는 12월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포옹을 나누고 판피린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14일 14시~21시, 15일 13시~20시 양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허그랜드에 대한 안내 정보를 제공하는 ‘허그랜드 출입국 사무소’, 판피린 베어와 허그하며 사진 찍을 수 있는 ‘오! 나의 판피린 베어’, 연인 간의 허그를 통해 심박수를 측정하는 ‘콩닥콩닥 허그존’, 감기 예방 정보 및 감기에 좋은 차를 제공하는 ‘감기 예방이 보영 Café’ 등으로 구성된다.

14일 19시에는 판피린의 광고 모델 박보영이 행사장에 방문해 사전 이벤트 당첨자 35명과 포토타임 및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70명에게도 팬 사인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포옹은 친밀감과 유대감 상승뿐만 아니라 포옹을 자주 주고 받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감기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만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든다“며 “부쩍 추워진 요즘, 따뜻한 포옹과 판피린으로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라 기자  |  shell@econovill.com  |  승인 2018.12.13  09:15:40
이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소라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