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승현 기자] 롯데카드는 지난달까지 진행한 ‘롯데 엘드림 페스타(L.Dream FESTA)’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자동차 100대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지난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앞줄 가운데)와 당첨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저IG 100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롯데 엘드림 페스타(L.Dream FESTA)’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출처=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지난 11일 잠실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 엘드림 페스타 당첨자 100명에게 자동차 100대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와 엘드림 페스타 참여사인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등이 참석해 당첨자들에게 직접 축하인사와 경품을 전달했다.

롯데 엘드림 페스타는 소비 진작과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등 10개 계열사가 함께 기획한 사은행사다. 이벤트는 지난 10월 5일부터 51일 동안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0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하고, 이벤트 응모 쿠폰인 드림볼 5800만개가 지급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했다. 자동차 100대라는 대규모 경품도 인기를 끌었다.

 김창권 대표이사는 “롯데를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내수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롯데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늘 소비자 곁에서 기쁨과 행운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