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17회 사회복지사 1급시험 대비 실전모의고사를 오는 10일까지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회복지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데,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시험 시간으로 구성돼 마치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시간 배분 연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수험생은 모의고사가 끝난 뒤 상세한 성적 통계를 받아볼 수 있고 이를 통해 자기가 취약한 부분을 확인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다. 성적 통계는 과목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돼있으며, 전체 평균, 상위 10% 평균 등을 함께 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실전모의고사 신청은 10일까지이고, 시험 응시도 10일까지 가능하다. 해설과 성적은 11일 오후 2시 이후 홈페이지 내, ‘나의 강의실’에서 공개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