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제약은 21일 80년 전통의 미국 립 케어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의 신규 제품군인 ‘컴포트 케어 립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처=광동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광동제약은 21일 80년 전통의 미국 립 케어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의 신규 제품군인 ‘컴포트 케어 립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상품인 카멕스 컴포트 케어 립밤은 2종은 ‘믹스드 베리 스틱’과 ‘워터멜론 블라스트 스틱’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10여 종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포뮬라를 더했다.

저온 압축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줄인 크랜베리씨 오일,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쿠푸아쿠씨버터, 귀리커넬 가루 등 자연유래 성분은 입술 수분 증발을 방지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다양한 성분으로 영양을 제공하면서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카멕스 컴포트 케어 신규 라인은 ‘팅글 프리(Tingle Free)’ 포뮬라로, 시원한 사용감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각자의 취향에 맞는 카멕스 사용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