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문제성피부개선 코슈메티컬 브랜드 '제이스더마'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Cosmoprof Asia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23회 개최를 맞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전세계 화장품 분야에서 약 3,000여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하는 아시아 지역 최대의 B2B 뷰티 무역 전시회인만큼, 약 8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제이스더마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Cosmoprof Asia 2018)를 통해 지난 10월 서울에서 개최된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관람객들과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모은 신제품 '하이드글로우 인텐시브세럼 마스크'와 '하이드글로우 pH발란스 페이셜 클렌져', '리뮨 리페어 덤 크림'을 포함한 제이스더마 전제품을 선보이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선보인 신제품 중 '하이드글로우 인텐시브 세럼 마스크'는 제이스더마의 'Hydglow' 라인으로 고농도의 히알루론산 성분과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천연아쥴렌 성분이 함유된 수분진정밀착마스크이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관람객들과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홍콩에 500여개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Modern Beauty Salon Holings와 14,5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체인을 보유한 A.S. Watson Group, 그리고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Mannings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체인 입점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홍콩시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간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제이스더마 관계자는 "현재 동남아는 물론 러시아, 중국, 일본, 미국 등 여러 국가에서 꾸준히 수출계약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실질적인 수출계약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여로 다시 한 번 아시아 내 제이스더마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며 지속적인 해외 영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스더마 관계자는 "현재 제이스더마가 많은 뷰티 업계 관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단순히 바이어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것에 끝나지 않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유통 채널을 넓히고 글로벌 코슈메티컬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