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개발·서비스 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e스포츠 경기에 대한 콘텐츠를 즐기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을 29일 공개했다.

블리자드 e스포츠 앱은 ‘하스스톤’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기반으로 하는 e스포츠 경기, 관련 콘텐츠를 소개한다. 팬들은 앱을 통해 블리자드 e스포츠 중계 채널에 접속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경기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볼 수 있다.

▲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 이미지.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앞으로의 경기 일정과 지난 경기 결과 등 블리자드 e스포츠에 대한 최신 정보 역시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 한 곳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e스포츠 소식과 경기,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푸시 알람 설정도 가능해, 바쁜 일상 중에서도 보고 싶은 e스포츠 경기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고 블라자드 측은 전했다. 

블리자드 모바일을 통해 모든 블리자드 게임의 e스포츠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안드로이드용 버전을, 앱스토어에서 iOS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은 그 첫 번째 버전으로, 앞으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나갈 예정이다. 블리자드 e스포츠 모바일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