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닥스 레이디스 2018 가을겨울 히트업 다운 화보(1).출처=LF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지난 해에 이어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가 보온성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소 3℃ 이상의 발열 효과를 갖춘 신제품 '히트업 다운'을 선보인다.

닥스 레이디스의 '히트업 다운'은 최고급 다운 소재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에서 개발한 특수 발열 충전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으로, 해당 소재는 유럽 구스 충전재에 특수 광 발열 화학 코팅이 적용되어 낮에는 태양광의 근적외선을 흡수하고, 실내와 저녁에는 인체의 원적외선을 흡수한 후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원리로 24시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발열 화학 코팅 과정과 동시에 다운 소재가 가공되어 일반적인 다운 제품 대비 높은 필파워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 LF 닥스 레이디스 2018 가을겨울 히트업 다운 화보(2).출처=LF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스타일에 녹여낸 점도 주목할 만하다. 긴 기장감과 간결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드러냈으며, 허리선 위아래로 퀼팅 패턴을 다르게 적용해 섬세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은은하게 광택감이 도는 소재를 사용하고, 고급 퍼 후드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탈 부착 가능한 토끼털 내피를 다운 안쪽 전체에 부착한 최고급 스타일을 추가하는 동시에 체형별 최적화된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장감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 컬러는 물론 와인, 카멜, 다크 그린 등 깊이 있는 색감으로도 출시한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닥스 레이디스의 '히트업 다운'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8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후 닥스 레이디스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 플러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은 닥스 레이디스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