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대비해 출간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가 12일을 기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주택관리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대비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지식으로 구성했으며, 예시와 그림을 사용하여 개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초보 수험생들도 쉽게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과목을 시작하기에 앞서 주택관리사 시험의 각 과목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어떤 방법으로 학습하면 좋을지에 대해 안내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가들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기에 앞서 학원, 온라인 강의 모두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교재 선택으로 손꼽는다. 교재는 학원, 인강에서도 활용될 뿐만 아니라 혼자 복습하는 독학생에게도 큰 영향력을 미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수험생을 위한 시험 과목별(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필수 이론을 선별했으며, 단원별 수험가이드를 제시해 효과적인 학습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기출과 변형문제, '중요 개념 OX 점검하기'를 구성해 학습한 이론을 되새기고 중요 개념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에듀윌 도서몰과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