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동규 기자]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인기 가전·IT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의 이름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다.

▲ 삼성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14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등의 가전 제품 판매한다. 또 휴대폰·PC·모니터·오디오 등 모바일 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 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가전·IT 신제품은 물론, 오디오 브랜드 하만(Harman)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매력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에겐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