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0일 실시되는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시험 환경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접수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올해 실시되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과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28개 고사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시행될 예정으로, '전국 최대 규모'를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도모에 도움을 주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실제 출제 방식에 따라 출제해 신뢰도 역시 높다는 평가다.

최신 기출문제 출제 경향이 반영됐으며, 출제 예상문제만을 엄선해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연구와 분석을 담아 수준 높은 실전 문항이 완성됐다는 게 에듀윌의 설명으로, 시험 이후에는 전문 교수진들의 해설강의가 제공된다.

에듀윌은 매해 실제 시험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전국 규모의 모의고사를 진행해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작년 한 응시자는 "어떤 식으로 문제를 풀어야 할지 시험 전 감을 잡을 수 있었으며, 마지막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말했다.

응시는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