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가 2016년도 12월부터 현재까지 2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에듀윌은 기출문제집 외에도, 기본서, 핵심요약집 등 다양한 공인중개사 교재를 출간하며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부터 상위권 석권, 명실상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 10월 치러질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기출문제로 취약점 보완과 실전 감각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된 교재를 찾는 행태는 해당 도서의 베스트셀러 열기를 더욱 가속화했다는 평이다.

해당 기출문제집의 경우,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한 10개년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수록해 기출을 완벽히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28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수록해 최근 시험의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게다가 단원별로 기출문제를 수록하는 한편, 기본서의 진도에 맞춰 기출문제를 구성, 기본서와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는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에게는 편리한 구성이다.

이와 함께 특별 혜택으로는 주요 키워드를 통해 핵심만 빠르게 정리한 '빈출지문 정리노트'와 과목별 '최신 3개년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구매한 한 수험생은 "최신 8~10개년 기출이 수록되어 있어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다"며, 후반기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교재로서의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도서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최다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며, 2017년 기록의 경우 2016년의 기록을 자체 갱신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