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로 선보였다.

▲ 대상 청정원이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출시했다. 출처=대상 청정원

이번에 출시한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는 자작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가 매력적인 찌개로, 밥만 준비해 간편하게 비벼먹기 좋은 제품이다.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는 포장김치 1위 종가집의 볶음김치를 사용하고, 돼지고기, 김치, 대파 등 갖은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는 냉이, 부추, 양파, 차돌양지 등 푸짐한 건더기를 넣어 신선한 재료의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집으로ON 짜글이 2종은 해동 후 냄비에 부어 약 2~3분만에 조리가 가능하고 자박하게 끓일수록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온라인몰 정원e샵과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두 제품 모두 5,200원(400g)이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짜글이는 밥도둑이라고 불릴 만큼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울 수 있는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제품”이라면서 “최근 간편식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집으로ON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