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동규 기자]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일부 지점에서 100%상품이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강남점과 상계점에 ‘삼성전자 파이팅’이라는 문자를 보내면 바로 당첨이 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삼성전자 강남 디지털프라자 이벤트 당첨 문자. 이코노믹리뷰 김동규 기자
▲ 삼성전자 상계점 이벤트 당첨 문자. 이코노믹리뷰 김동규 기자

실제로 기자가 양 지점의 대표 번호로 문자를 보내본 결과 10초 이내에 당첨이 됐다. 대표번호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강남점에서는 키친아트 보온병이, 상계점에서는 프리미엄 해바라기유 2종이 당첨됐다. 상품 수령은 13일부터 16일까지다. 강남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계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상계점에 따르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고객이어야 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고 미성년자는 수령불가라는 것이 상계점의 설명이다.

100%당첨 이벤트를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장모씨(31)는 “주변 사람으로부터 100%당첨되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듣고 문자를 보냈는데 당첨이 됐다”면서 “가까운 곳에 가서 선물을 수령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카페에서도 100%당첨이 되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의 이벤트 관련 내용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사 차원에서 특정 제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아니다”라면서 “디지털프라자 지점별로 개별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