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지난 22일, 서울특별시 지방공무원 제2회 공개경쟁 임용 필기시험 합격자가 발표됐다. 합격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합격자는 8월 27일까지 면접 시험을 등록해야 다음 전형에 응시가 가능하다.

최근 공무원 시험 관련 뉴스가 연일 이슈가 되면서, 서점가에는 공무원 수험 준비를 시작하려는 공시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수험생들이 기출문제집에 관심이 높은 이유는 기출문제를 잘 활용해야 합격에 더욱 빨리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7개년 기출팩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집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화제다.

해당 교재는 올해 리뉴얼 되면서 많은 공시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작년에도 베스트셀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공시를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교재는 지난 7개년 간 공통과목 기출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공무원 확대 채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무원 시험 대비용 기출문제집으로 최적화됐다.

뿐만 아니라 2011년부터 2017년까지 기출문제를 연도별, 직렬별로 수록, 분석하는 한편, 5회독이 가능한 정답 마킹표를 제공하기 때문에 최대한 수험자 눈높이에 맞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에듀윌 9급공무원 대표강사가 다각도로 분석한 기출분석자료를 연도별, 직렬별, 문항별로 구성하여 직관적인 최신 경향과 빈출문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19년 개정판 구매자에게는 공시족을 위해 에듀윌이 제작한 '아이윌플래너'와 합격교과서, 기본기 특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