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27일 필링 효과와 자극, 속당김없이 피부결 관리가 가능한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처=리얼베리어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27일 필링 효과와 자극, 속당김없이 피부결 관리가 가능한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피부 방어 기능을 하는 각질이 재생주기에 따라 탈락할 때 제거를 잘하기만 해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면서 “각질이 탈락하지 못하고 계속 쌓이게 되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모공을 막으면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기초제품을 발라도 영양 성분이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 피부가 칙칙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은 파파야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효소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고, 천연 유래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 이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하는 이중 필링 제품이다. 다섯 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과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필링 후에도 수분을 담고 있는 듯 당김 없이 피부결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알갱이가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고마쥬 타입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서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9월부터는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도 제품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