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9월 1일(토) 오후 1시 30분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에서 '2019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확대채용으로 인해 공시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펼쳐짐에 따라, 이 기회를 잡으려면 어떤 독한 전략을 펼쳐야 하는지가 공개될 전망이다.

그 일환으로 공시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팩트와 이슈, 변화하는 출제 패턴, 합격 성공사례 분석, 독한 비법과 합격 전략 등이 당일 강연에서 제공된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독한 전략을 공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에듀윌의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지난 4월 전국 대학 8곳에서 개최한 결과 참석자 95.3%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 있다.

설명회 강연은 에듀윌 공무원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 관계자 등이 강연을 펼치며, 강연 이후에는 에듀윌 출신 합격생이 참여해 예비공시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간담회' 시간도 열린다. 간담회에는 합격생과 교수가 함께 참여해 질의 응답을 받고, 동시에 에듀윌 전문 컨설턴트들에게 1:1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참석자 전원에게 '독한 스타트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독한 스타트팩'에는 공무원 정보지,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에듀윌 합격노트, 문구세트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태블릿PC와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